타토아inMEDIA

다양한 미디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타토아

  • 첫 인상이 중요한 만큼 보다 신중하게 접근해야 하는 입술필러

  • 2019.05.29
[칼럼]  첫 인상이 중요한 만큼 보다 신중하게 접근해야 하는 입술필러


▲ 타토아클리닉 강원도 원주점 김영민 원장

본격적인 2019년 상반기 공채가 시작되는 3, 4월. 취업 전쟁이 시작됨에 따라 외모 관리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서류 심사와 면접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보다 긍정적인 첫 인상을 심어주어 취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함이다.

이에 대비하여 외모를 개선할 목적으로 병의원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 병의원에서는 수술적 및 시술적 방법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는데, 수술을 통한 방법은 칼을 사용한다는 것 때문에 부담스럽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수술을 통한 관리는 별도의 회복 기간을 필요로 하거나 상처가 잘 아물지 않는 등 부작용의 가능성도 주의해야 한다.

반면 필러나 보톡스, 실 리프팅을 활용하는 시술적 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러한 시술은 별도의 절개 없이 진행되기 때문에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필러시술은 특히 콧등, 이마, 콧대, 미간, 광대 주변, 눈가, 입술 주변부위 등 다양한 부위에 대한 시술이 가능하다. 시술과정을 통해 얼굴의 윤곽을 바로잡아주거나 더욱 매끄럽게 만들어 줄 수 있다.

필러는 그 종류가 다양한 만큼 기대할 수 있는 개선효과도 조금씩 차이가 있어 시술 전 의사의 충분한 설명을 듣고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스타일에이지 필러는 히알루론산 성분에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성분 만니톨을 첨가하여 시술한 필러 성분의 자연분해를 늦추고 효과가 더욱 오래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필러시술은 환자의 피부 타입을 고려해 이루어진다. 피부의 해부학적 구조를 잘 알고 있는 의사를 통해 진행할 때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스타일에이지 필러는 물성이 다른 종류로 구비되어 있어 각 피부 부위별로 진행이 가능하다.

입술필러는 시술시간이 10분 정도로 짧아 부담없이 받을 수 있는 반면, 제품에 따라 그 특성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이에 대해 잘 알아보고 진행을 해야 부작용 등을 줄일 수 있다.

글 : 타토아클리닉 강원도 원주점 김영민 원장